Copyright

저작권에 관한 경고

별도의 저작권 표시 또는 다른 출처를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어떠한 콘텐츠 또는 그 일부를 본 사이트 ecmed.org (‘Jesun ECM Acupuncture Clinic’ & ‘DAWNTING CORP, USA’)의 승인 없이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이 됩니다. 승인을 얻은 경우라 할 지라도, 자료의 출처가 ecmed.org 라는 것을 분명하게 명시하여야 하며, 자료내용을 수정하거나 변경하는 것은 금합니다. 이 사항들을 따르지 않는 경우, 승인 자체가 자동적으로 무효화되며 동시에 저작권법을 위반하는 것이 됩니다.

저작권 침해는 캘리포니아 저작권법과 연방법 Title 17과 Digital Millennium Copyright Act(DMCA)을 위반하는 것이 됩니다. 위반자는 처벌을 받거나 벌금에 처해지게 됩니다.
어떠한 목적에서든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어떠한 콘텐츠(문자, 문서, 이미지, 동영상 등) 사용의 승인을 얻기 위해서는 Copyright Release Request형식을 상세하게 작성하여, Jesun ECM Acupuncture Clinic, 6281 Beach Blvd., #206, Buena Park, CA 90621, USA에 제출해야 합니다.

본 사이트의 디자인과 이미지 역시 저작권법으로 보호받습니다. 이러한 자료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 역시 저작권 소유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 됩니다. 본 사이트의 unique branding과 다양한 공식적 seals and marks역시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의 승인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에서 소유하거나 제작된 어떤 정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정보의 저작권 소유자인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으로부터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별도의 법적 계약에 의하여 의뢰된 내용물을 제외하고,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은 본 사이트에 제공된 모든 정보와 자료 사용에 대하여 무제한 권한이 있으며, 어떤 사용료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에 포함 되어있는 아이디어, 컨셉, 또는 기술들을 어떤 목적으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누구든지 본 사이트에 기술되거나 기록된 정보를 부적절하거나 부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Jesun ECM Acupuncture Clinic’또는 ‘협력자’의 책임은 없습니다. 어떤 상황(본 시스템을 사용함으로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이 건의되었던 상황이라 할 지라도)에서도, ‘Jesun ECM Acupuncture Clinic’ 또는 ‘협력자’에는 어느 개인이나 단체에서 본 사이트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따르는 직접적, 간접적, 의도적, 예외적, 대표적 또는 결과적인 손해(상품과 서비스의 획득 또는 대용, 사용권, 데이터 손실, 사업적 훼방 등을 제한 없이 포함)에 대하여, 계약적 책임, 직접적 책임 또는 부주의적 실수 등의 과실 책임이 없습니다.’ Jesun ECM Acupuncture Clinic’의 책임거부권은 본 사이트의 정보에 대한 다음 상황들에 무제한 적으로 적용됩니다. 정보의 불이행, 과실, 생략, 중단, 삭제, 결함, 정보의 가동이나 전달의 지연, 컴퓨터 바이러스, 통신선의 고장, 절도, 불법진입, 정보수정과 사용, 또는 이 정보에 대한 계약위반, 불법행위, 부주의적 과실 또는 어떤 소송 등의 상황.